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오이도 맛집] 조개구이 무한리필 조개포차

 

춥지도 않고 덥지도 않은 날씨여서 나들이 가기 딱! 좋아요

가족들과 함께 오이도에 가서 빨간 등대도 보고 조개구이도 먹고 왔습니다

 

 

조개구이는 오이도 맛집 조개구이 무한리필 조개포차에서 먹었어요

조개포차는 1호점, 2호점이 있습니다 1호점도 2호점 바로 옆에 있어요~

 

 

저희는 조개구이, 왕새우소금구이, 낙지, 알밥, 해물라면 등을 주문습니다

 

 

음식을 주문하고 기본으로 제육볶음, 라볶이, 치즈 옥수수가 나왔어요

이것만으로도 너무 신이났어요~

 

 

주문한 조개구이가 나왔어요~나왔을때 이쁘게 나왔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ㅠㅠ

먹고싶은 마음이 급해서 불판에 빨리 올리느라 급했네요

키조개에 나온 걸 치즈 옥수수 다먹은 은박접시에 넣어서 했어요

 

 

왕새우 소금구이입니다 새우가 통통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누가 옆에서 새우 껍질 다 까줬으면 좋겠어요~ㅎㅎ

 

 

이건 산낙지~고소한 참기름에 깨에 신선한 산낚지가 계속 손이 갑니다

 

 

밥을 안먹으면 아쉬운 분들이 계시죠? 그래서 알밥이랑 해물라면을!

해물라면 국물이 아주 정말 시원하고, 서비스 알밥은 날치알이 톡톡

배가 불러도 계속 계속 들어가요

 

가성비 좋고 신선한 조개구이를 먹을 수 있는 오이도 맛집 조개구이 무한리필 조개포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