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속초 맛집] 88생선구이

 

속초에가면 항상 꼭 들리는 생선구이 맛집 88생선구이 집 입니다

88생선구이 신건물 모습입니다

 

 

 

신건물 오른쪽 바로 옆에 구건물도 있어요~

88생선구이는 VJ특공대, 식신원정대, 맛있는TV 등 다양한 맛집프로그램에 나왔다고 합니다

 

 

 

88생선구이의 내부 모습입니다

 

 

 

속초 맛집 88생선구이 메뉴판!

메뉴판에 메뉴는 생선구이 모둠정식 하나입니다

메뉴가 많으면 메뉴 고르는 시간도 한참 걸리는데 메뉴가 하나여서 편하네요

 

영업시간은 8시 30분 부터 21시까지라고 합니다

 

 

 

생선이 제일먼저 나왔어요

고등어, 황열갱이, 꽁치, 도루묵, 오징어, 삼치, 가자미, 청어, 송어, 메로, 새치 이렇게 나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가 아는 생선은 고등어, 꽁치, 오징어, 도루묵정도여서 다른건 어떤 생선인지 모르고 먹었어요

 

 

 

88생선구이는 직원분들께서 생선을 올려주시고 왔다갔다하시면서 구워셨어요

 

 

 

먼저 제가 아는 생선인 고등어, 꽁치, 삼치, 도루묵을 올려주셨어요!

 

 

 

생선이 구워지는 동안 밑반찬이 나왔어요

미역무침, 물김치, 오징어젓갈, 꽈리고추무침, 오이소박이 등이 나왔습니다

 

 

 

생선을 찍어먹을 수 있는 간장, 간마늘, 와사비 소스 입니다

제가 간장을 너무 많이 넣어서 간마늘이 안보이네요

 

 

 

밥이랑 된장을 풀어서 만든 미역국도 같이 나옵니다

 

 

 

반찬들이 나오고 생선을 보니까 어느정도 익었더라구요

직원분께서 생선을 가위로 잘라서 어느정도 익어졌는지 확인하시고

다 익엇으면 먹기 편하게 개인 접시에 종류별로 놔주셨어요

 

 

 

88생선구이는 생선을 열탄을 이용해서 구워서 그런지

노릇노릇하고 바삭해서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속초에 간다면 다시 가고싶은 맛집 88생선구이^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