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일본식 카레집 고씨네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일본식 카레집 고씨네에 다녀왔습니다

 

 

 

고씨네는 대륭포스트타워2차 우리은행 건물 지하에 있습니다

 

고씨네 영업시간은

매일 11시 30분 ~ 20시 30분까지 이고,

일요일은 휴무라고 합니다

 

 

 

자리는 2인석/4인석으로 되어있고 ,

점심시간에는 자리가 꽉차서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가게가 아담하지만 깔끔해서 좋아요!

 

 

 

고씨네 메뉴판입니다

 

메뉴판 앞에 내가 먹기 싫은건 남도 먹기 싫다라고 적혀있는데

너무 공감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운맛을 0고부터 3고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0고 카레의 기본 맵지 않은 기본 카레의 깊은맛

1고 가볍게 매콤하게 신라면 정도의 국민 매운 맛

2고 얼큰하게 먹어보자 매운맛 마니아들의 열나는 매운 맛

3고 스트레스 풀어보자 땀이 뻘뻘 화끈하게 매운 맛

 

 

 

이건 제가 주문한 파프리카 카레 + 치즈

 

 

 

소고기 카레 + 계란후라이

 

 

 

돈까스 카레 + 계란후라이 + 치즈

 

 

 

스페셜 카레 ( 돈까스 + 닭튀김 + 감자고로케 + 새우튀김)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일본식 카레집 고씨네 점심메뉴로 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