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 고요남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고요남 구로점이 드디어 오픈을 했어요

고요남은 테이스티로더, 맛있는 녀석들, VJ특공대 등 각종 방송에 소개된 맛집 중 하나 입니다

 

점심시간에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고요남에 다녀왔어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외부, 내부 모두 깔끔해요

 

 

고요남은 고기 요리하는 남자라고 합니다

새로운 메뉴를 찾아다녔는데 고요남의 오픈해서 너무 좋아요!

배달도 된다고 해서 추운날은 사무실에서도 먹을 수 있겠어요~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아직은 새건물 향이 나더라구요~

그래도 너무 너무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고요남 메뉴판 입니다

유명한 고인돌갈비, 55센치 한우육회초밥이 있고,

점심시간이라 저희가 가볍게 먹은 육회비빔밥도 있습니다

 

 

메뉴를 주문하고 나면 반찬과 무국이 나옵니다

반찬 그릇은 작은데 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리필은 여러번 했어요,,ㅎㅎ

반찬그릇 크기 조금만 더 큰걸 사용해줬으면~~좋겠네요

 

 

저희가 주문한 육회비빔밥이 나왔어요

 

 

윤기 나는 육회와 고소한 김가루가 만나서 너무 맛있었어요

사진을 보는것 만으로도 침이 꼴깍꼴깍

 

다음에는 고인돌갈비나 55센치 한우육회초밥을 먹어봐야겠어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고요남 육회비빔밥 너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