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정보

신서유기 외전, 꽃보다 청춘 위너 캡쳐/움짤

 

 

드디어 신서유기 외전 꽃보다 청춘 위너편이 방송되었습니다

 

죄수복 입은 위너를 인천공항에서 봤다는

기사가 나오고 더 기대되는 프로그램이였는데요!

 

7일 첫방송을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신서유기 외전 꽃보다 청춘 위너 캡쳐/움짤을 만들어볼게요

 

 

 

최연소 꽃청춘 위너 그리고 쿼카

 

 

 

 

위너가 꽃청춘에 갈 수 있었던 이유 송가락

 

 

 

 

언제 납치될지 몰라서 항상 준비하고 다녔던 위너

자동차 광고로 낚여서 인천공항으로~ㅋㅋㅋㅋㅋㅋㅋ

 

 

 

 

꽃보다 청춘 위너 호주로 출바알!

숙소에서 한국사람 만나서 수월하게 체크인까지 완료

 

신서유기 외전, 꽃보다 청춘 위너 캡쳐/움짤을

제가 어떻게 쉽고 빠르게 만들었는지 궁금하시죠?

이어서 간단하게 같이 설명해드릴게요

 

 

 

제가 사용한 프로그램은 바로 캡쳐 프로그램 한캡쳐 플러스 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7가지 캡쳐기능을 가지고 있는 무료 캡쳐 프로그램인데요

그 기능들 중에 제일 마지막 기능인 연속캡쳐로 움짤과 캡쳐를 한번에 만들었어요

 

 

 

한캡쳐 플러스 설치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한캡쳐 플러스를 검색하고

다운로드를 눌러 소프트웨어 자료실로 이동해서

무료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됩니다

 

한캡쳐 플러스는 프리웨어로 개인 및 기업에서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설치가 끝나면 왼쪽 사진과 같은 한캡쳐 플러스 메인창이 나옵니다

신서유기 외전 꽃보다 청춘 위너 캡쳐/움짤을 만들때는 메인창에서 연속캡쳐를 선택하셔도 되고

메인창을 닫고 단축키[ Alt + 7 ]나 오른쪽 사진처럼 작업표시줄에 트레이 아이콘 메뉴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연속캡쳐를 누르면 초록색으로 영역을 지정할 수 있게 나옵니다

그럼 드래그해서 영역을 지정해준 다음 캡쳐실행을 누르고

자동으로 캡쳐가 될때까지 기다려주시면됩니다

캡쳐가 다 되었으면 캡쳐중지를 눌러주세요

캡쳐중지를 누르면 나오는 편집창이 나옵니다

 

 

 

편집창에서 사진(이미지)만 저장을 하고 싶으실 때는 저장하고 싶은 사진(이미지)를 고른 후

상단에 보이는 저장을 누르시고 원하는 폴더에 원하는 이름으로 설정하신 다음

저장 버튼을 누르면 사진(이미지)만 저장됩니다

 

 

 

움짤을 저장하기 전에는 불필요한 이미지를 제거하고

프레임속도조절, 간단한 꾸미기, PLAY로 미리보기 한 후

애니GIF저장을 눌러서 저장하면 움짤이 완성됩니다

 

 

 

신서유기 외전 꽃보다 청춘 위너 캡쳐/움짤

캡쳐프로그램 한캡쳐 플러스로 간단하고 빠르게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