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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익정보

검색&키워드광고

 

 

온라인 광고 운영할때 필요한 네트워크 마케팅에는 많은 종류가 있어요

그 중에서 타겟팅과 리타겟팅 광고 방식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지요

많은 매체의 영역에 내 업체가 많이 노출될 수 있으니까

이제는 포털사이트보다 어쩌면 더 기본적인 광고가 되어버렸어요

 

 

네오클릭은 배너광고로 알려져 있기도 하지만 자세히 알고보면 단순 배너광고가 아니라

검색광고를 기초로 제휴네트워크를 통해서 자체 광고기술을 송출하는 방식입니다

 

 

광고기술은 직접 개발해서 특허로 보유하고 있고 제휴사는 300여개의 매체라고 하네요

제휴사는 필요에 따라 추가병경되기도 하지만 대략 300개 정도가 유지되고 있다고 합니다

 

 

사용자의 성별이나 취향, 행동패턴들이 분석되어서 자동으로 관련된 광고가 노출되거나

사이트에 방문했던 유저라면 다시한번 리타겟팅 되는 방식으로 고객에게 업체를 기억시켜 줍니다

 

 

드림위즈를 비롯하여 소수 포털 사이트와도 제휴가 되어 있어 검색시 네오클릭 광고가 최상위에 노출시켜 줍니다

 

 

네오클릭의 과금방식은 CPC, 클릭 한번당 과금이 부가되는 방식으로

시작단가는 60원 정도로 아주 저렴한 단가에 속합니다

 

위 표는 가장 대표적인 메인급 키워드의 가격 비교표인데요

대표 포털 사이트에서의 메인급 키워드 클릭 1개당의 비용은 어마어마한 경우가 많네요

자본력이 충분히 받쳐준다해도 무분별한 투자는 위험하죠

 

얼마나 현명하게 분산투자를 하느냐가 관건일 겁니다

비싼 키워드는 시간대별로 운영하되 네트워크 광고를 꼭 병행해야 합니다

 

합리적인 리타겟팅 광고 네오클릭은 저렴한 비용으로 다양한 매체에 내 광고를 노출시켜 브랜딩효과와 매출을 올리는데 필수입니다

 

네오클릭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