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제주 조천읍 맛집] 멕시코 남미음식 맛집 시나르

 

제주 조천읍에 있는 멕시코 남미음식 맛집 시나르(si nar)에 다녀왔습니다

 

서울마포 홍대에서 시작하여 홍대에 아직 성업중인 홍대 시내에

이어서 제주도에 두번째 가게 시나르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제주 제주시 조천읍 함와로 586 ( 지번 : 와산리 961-1 )

0507-1403-0443 / 010-3088-0443

 

영업시간은 12시 ~ 19시, 화요일 휴무

 

시나르는 예약 우선제 식당이라고 합니다

 

 

 

시나르 사장님의 인테리어 센스

조명, 테이블, 접시까지 하나하나 신경쓰신게 느껴져서 더 좋은 곳입니다

 

 

 

태풍 솔릭이 지나고 갔더니

통유리로 보는 하늘은 흐리고 맑음을 같이 볼 수 있었어요

 

 

 

시나르 메뉴판입니다

 

시나르라는 곳을 알고 꼭! 무조건! 먹어보고 싶었던 아보카도 샐러드와

아침을 안먹어서 소고기 브리또를 주문했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보카드 샐러드

너무 이뻐서 마구마구 섞지 못하겠는 마음에

"사장님 이건 어떻게 먹어요?"라고 질문했습니다 :-)

 

 

 

샐러드에 이어서 나온 소고기 브리또

 

브리또 위에 발려있는 사워 크림과

따로 나온 살사를 같이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또띠아 안에 고기, 밥, 치즈가 가득 들어있어요

 

 

 

음료는 콜라 하리토스!

하리토스는 어떤 맛이 있는지 몰라서 저는 요 라임이 색만 보고 파인애플인줄 알았어요

파인애플이 아니고 제가 좋아하는 라임이라고 하니 더 좋았습니다

 

시나르에 하리토스는 구아바 망고 라임 자몽 4가지 맛이 있습니다

 

 

 

분위기 최고, 맛도 최고, 양도 푸짐, 사장님도 친절한

제주 조천읍 맛집 시나르 꼭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