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여의도 IFC몰 이탈리안 레스토랑 꼬또(COTTO)

 

저번주에 한강공원에서 불꽃축제가 있어서

여의도 IFC몰 이탈리안 레스토랑 꼬또에 다녀왔어요!

 

꼬또(COTTO)는 셀러드, 파스타, 피자를 파는 곳이에요

 

저희는 5만원 세트 메뉴를 주문했어요~

셀러드 + 파스타 + 피자 + 음료 2잔

 

 

기본 셋팅을 사진처럼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식전빵으로 올리브가 올려진 빵과 얇은 빵이 나옵니다

저는 올리브를 좋아하지 않아서...얇은 빵만 먹었어요..ㅎㅎ

 

 

 

카프레제

치즈의 고소함과 토마토, 오렌지의 상큼함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손이 자꾸만 가더라구요~

 

 

 

꽃게로제파스타

게가 쳐다보고 있는 느낌이여서 게를 먼저 치우고 먹었어요 : )

 

 

 

피자 이름이..? 생각나지 않아요

피자에 감자, 베이컨이 올라가 있고 화덕에 구운피자라 맛은 최고에요!! 

남은 피자는 포장해서 불꽃축제 현장으로 가지고 갔어요~^^

 

분위기 좋고 맛도 좋은 여의도 IFC몰 이탈리안 레스토랑 꼬또(COTTO)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