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G밸리몰 철판목장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G밸리몰 철판목장에 다녀왔습니다

함박스테이크 전문점 철판목장은 G밸리몰 2층 9호입니다

 

 

저희가 앉은 일인자리도 있고 테이블형식으로 된 자리도 있어요~

테이블 자리가 없어서 일인자리에 앉았는데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친절하게 음식 사진과 메뉴 이름이 함꼐 있어서 주문하기 편해요

고기 종류를 정하면 토핑을 추가해서 드실 수 있어요

 

 

메뉴판을 보고 사이즈와 토핑을 선택해서 표시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부채살스테이크에 파인애플 토핑을 하고,

같이간 분은 메가함박에 치즈토핑을 추가해서 주문했어요~

 

 

메뉴를 주문하고 나서 국, 밥, 단무지는 셀프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원하는 만큼 가져와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사진 속에 보이는 소스통 2개는 함박소스와 숙주소스 입니다

음식이 나오면 종이가림막을 제거하기전에 숙주소스와 함박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더욱 맛있어요

 

 

제가 주문한 부채살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저는 구운파인애플이 나올 줄 알았는데 그냥 올려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철판이 식기적에 빨리 구웠먹었어요!

 

 

메가함박이 나왔어요 메가함박 위에 반숙 후라이가 하나 올라가 있네요

토핑을 추가하실 때 달걀은 안하셔도 됩니다

모든 구성에 숙주와 아스파라거스, 웨지감자가 올려져있어요

 

 

메가함박 두께 보이시나요? 많은 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것같아요

도통해서 그런지 너무 먹음직 스러워보여요

저희는 오늘도 맛있게 점심을 먹었어요~

 

함박스테이크가 땡기는 날엔

구로디지털단지 맛집 G밸리몰 철판목장에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