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범박동 맛집 - 장산곶수산

 

범박동 맛집 장산곶수산에 다녀왔어요~

퇴근후 친구들과 동네에서 어디갈까 하다가 장산곶수산집을 찾게 되었어요

 

 

정신없이 먹느라 식당 내부랑 외부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ㅠㅠ

내부는 적당히 넓고 테이블 형식으로 되어있어요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아주 깔끔하게 깨끗합니다

 

저희는 연어한상 + 광어회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석화, 멍게.....

초장에 푸욱찍어서 먹었어요

 

 

꼬막처럼보이는데 조금 큰것같기도 하고...?

잘삶아져서 나왔어요~.~

 

 

요것은 기장멸치회무침이라고 합니다

제 입맛에 딱! 맞아서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미역국까지 나와서 한상이 차려지고 야금야금 먹다보니 메인 메뉴들이 나왔어요

 

 

새우초밥과 유부초밥도 나왔는데 평소에 잘안먹는 해산물이 많아서 그런지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제가 사랑하는 꽁치구이가 빠질 수 없죠! 이 많은 종류들이 다 나와서 너무 깜짝 놀랐어요

반찬들이 도대체 몇가지인지....

 

 

여자들이라면 다 좋아하는 연어회와 식감이 좋은 광어회!

연어회와 같이 먹을 수 있게 양파와 소스도 주셨어요~

 

 

사진을 보니 또 먹고싶네요 침이 꼴깍꼴깍

회 신선도를 위해 차가운 돌위에 올려주셔서 천천히 먹어도 신선해요 : )

 

 

든든하게 먹었는데 해물탕이 남았다고 합니다

배가 불러도 해물탕 당연히 먹어야죠!

 

해물탕에 라면사리를 넣어서 드실 수도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나올때 알아서 라면사리를 먹지 못했어요ㅠㅠ

 

범박동 맛집 장산곶수산 추천해드립니다~

저도 라면사리 먹으러 또 가야겠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