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정보

나혼자산다 마마무 화사 캡쳐 움짤

 

MBC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 1회 출연으로

전국에 곱창 품절 사태 일으킨 화사가 재출연 하였습니다

 

 

와~짝짝짝

 

 

그래서 오늘은 제가 나혼자산다 화사편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여자 기안84라는 말이 나온정도로 자유로운 화사

 

 

 

#화사가_머리를_묶는_방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머리길러서 이렇게 묶어봐야겠어요~

 

 

 

이불 터트릴 기세의 화사

먼지야 떨어져라!

 

 

 

전국에 곱창 품절 사테 일으킨 화사

모두를 곱창집에 갈 수 밖에 없었던 이유

 

나혼자산다 첫 출연에 대낮 먹방에 이어서

저번주에 방송한 두번째 출연에서는 간장게장과 김부각 먹방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심장이 쫄짓쫄깃한 화사의 운전면허시험

 

 

 

!!!!!!!!!침샘주의!!!!!!!!!

오늘은 간장게장이다.

 

나혼자산다 마마무 화사 캡쳐 움짤을 쉽게 만드는 방법은

 

 

바로 한캡쳐 플러스 입니다

 

한캡쳐 플러스는 캡쳐프로그램 중에 가볍고 7가지의 캡쳐기능을 가지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한캡쳐 플러스 7가지의 기능들 중에 마지막 기능인 연속캡쳐를 사용해서 움짤과 캡쳐를 같이 만들 수 있습니다

 

 

 

한캡쳐 플러스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한캡쳐 플러스를 검색한 다음

다운로드를 눌러서 소프트웨어 자료실로 이동해서 무료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1번과 같은 한캡쳐 플러스 메인창이 나옵니다

메인창에서 캡쳐를 할 수 있고,

작업표시줄에서 아이콘 우측 메뉴나 단축키로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캡쳐할 동영상을 준비하고 연속캡쳐를 실행해주세요

그럼 초록색으로 라인이 나오면 드래그해서 캡쳐할 영역을 지정하고 캡쳐실행을 눌러주세요

 

 

 

캡쳐중지를 누르면 편집창이 나옵니다

편집창에서 원하는 이미지 하나를 선택하고

①번을 누르면 캡쳐 화면이 저장됩니다

②번은 썸네일 이미지에서 움짤에 불필요한 이미지를 선택하고 제거할 수 있습니다

③번 PLAY는 움짤을 저장하기전에 미리보기 할 수 있습니다

 

모든 편집을 완료하였다면 애니 GIF 저장을 눌러서 저장해주시면 됩니다